노버스메이
KG ICT는 기업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노버스메이의 통합 근태관리 솔루션 타임키퍼(TimeKeeper)
독점 총판으로서 고객사에게 최적의 관리 환경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만여개의 기업과 33만명 이상의 플랫폼 사용자가 뛰어난 도입 효과를 입증합니다.
사업개요
융합
국내 시장점유율 1위, 타임키퍼 기반
기업 통합 근태관리 솔루션 시장 확대
KG ICT
컨설팅, 구축/클라우드 인프라 제공
노버스메이
통합 근태관리 솔루션 타임키퍼 제공
유연근무 관리
외근 및 출장 관리
내근직, 현장직
출퇴근 관리
모바일
스케쥴 관리
서비스 특징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국내외 다양한 고객사 구축 경험 보유
4,390가지 맞춤형 모듈 개발
시장점유율 1위 PC-OFF
국내 사용자 및 시장 점유율 1위
검증된 도입 효과
클라우드/구축형 지원
기업 규모에 따른 클라우드형(SaaS),
구축형(On-Premise) 플랫폼 모두 지원
근로시간 규제 완벽 대응
주52시간, 유연근무 등 법령에 따라
수시로 변화하는 규제 대응 용이
타임키퍼
기대효과
매번 바뀌고 신설되는 규제
수많은 기업의 고민 #1
- 대응을 위해 취업규칙, 사규 변경 필요
- 변경사항에 대한 내부 교육 필수
내근직, 외근직, 현장직 혼재
수많은 기업의 고민 #2
- 다양한 직군/직무/근무형태 관리 불가
-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추가 비용 발생
관리는 필요, 비용은 고민
수많은 기업의 고민 #3
- ERP/HRM 결합 솔루션의 전문성 부족
- 기능 고도화에 많은 비용과 시간 소요
규제, 정책 변경사항 적용
타임키퍼를 통한 해결방안 #1
- 모든 형태의 유연근무제 관리 지원
- PC-OFF, 자리비움 등 정확한 근태기록
- 모바일 앱으로 누구나 손쉽게 확인가능
4,390개 모듈 선택 가능
타임키퍼를 통한 해결방안 #2
- 기업정책에 꼭맞는 옵션만 선택 활용
- 컨설팅을 통한 맞춤 기능 추천/제안
구축형/클라우드형 모두 지원
타임키퍼를 통한 해결방안 #3
- 기업 규모 및 연동 상황에 따른 선택 가능
- 플랫폼 형태로 사용 및 관리 편의성 제공
고객사 및 주요 사업
공공기관
국회사무처
타임키퍼의 정확한 출퇴근 기록으로 근무자의 연장 및 야간근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건설업
자이C&A
현장직이 많고 외근 및 출장이 잦은 건설업의 특성, 타임키퍼로 일괄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병원
서울아산병원
타임키퍼의 맞춤형 모듈을 활용해 24시간 교대근무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IT 서비스
kt sat
재택근무와 자율근무가 활성화된 IT 직군, 타임키퍼로 효과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